고기능성 코스메슈티컬 화장품브랜드 끌라삐엘(clapiel)이 히비스커스 성분으로 만들어진 오가닉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끌라삐엘은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원료와 제약기반 타이모신 특허기술을 결합해,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주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오가닉라인은 릴렉싱미스트, 릴렉싱로션(Face&Body), 릴렉싱세럼, 릴렉싱크림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피부항산화에 특히 효과적인 히비스커스성분을 주 성분으로 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인기를 끈다. EWG등급은 전 세계에서 신뢰하는 미국의 비영리 환경시민단체에서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을 조사해 1~10까지로 구분한 성분안전도 등급을 말한다.

또한 끌라삐엘 오가닉라인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색소와 유해성분을 뺀 식물 유래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가 예민해 순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나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식물유래 성분으로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피부결을 진정시키고 히비스커스의 영양성분들이 손상된 피부가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가닉라인은 공식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