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 카운트다운 이미지. <사진제공=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 카운트다운 이미지. <사진제공=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컴백을 하루 앞둔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이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일 발매하는 데미안의 새 싱글 'A Blue not Blues'의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데미안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순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데미안의 비주얼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기 충분했다.

앞서 14일 원점에서부터의 거리와 기준점까지를 그리면 '하트 모양'이 나오는 수학 공식을 담은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한 데미안. 이전 앨범에서는 볼 수 없었던 데미안의 짙은 남성미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데미안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았다. 

특히 데미안의 컴백 타이틀곡 'LOVE%(러브 퍼센티지)'는 가수 던(DAWN)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과연 서로 다른 음악색과 매력을 지니고 있는 데미안과 던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새 싱글 'A Blue not Blues'는 데미안의 감성을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라며 "데미안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데미안은 감성적인 음색과 다양한 장르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Spotify(스포티파이)의 대표 K-POP 플레이리스트 'K-Pop Daebak'에서는 BTS, 지코, ITZY 등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데미안은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A Blue not Blues'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을 만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