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나만의 냉장고’ 앱 통해 주문 가능

버드와이저가 알루미늄 병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GS25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6월 말까지 판매한다. <사진=오비맥주>
▲ 버드와이저가 알루미늄 병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GS25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6월 말까지 판매한다. <사진=오비맥주>

[폴리뉴스 김미현 기자]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가 알루미늄 병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GS25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6월 말까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바로 찾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애플리케이션 ‘GS25 나만의 냉장고’ 내 ‘와인 25플러스’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문 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수령일자와 장소를 지정한 뒤 전국 GS25매장에서 찾아가면 된다.

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패키지는 일부 클럽과 라운지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473ml 알루미늄 병 제품 6병으로 구성됐다.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은 소재 특성 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준다. 또 병 모양으로 그립감을 살렸다.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된 알루미늄 병은 일반 유리병 제품에 비해 쉽게 손상되지 않아 홈파티나 홈술, 캠핑같은 여러 장소에서 사용하기 쉽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늘어나고 있는 홈파티나 홈술, 캠핑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GS25와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빠른 냉각이 가능한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패키지로 올 봄과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