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지주 직원, "코로나19로 일손 부족한 농업인들 위해 적극 참여해 나갈 것"

NH농협금융지주 임직원 봉사단이 강원도 홍천군 소재 왕대추 마을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 NH농협금융지주 임직원 봉사단이 강원도 홍천군 소재 왕대추 마을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폴리뉴스 임현범 기자] NH농협금융지주(회장 손병환) 임직원 봉사단은 지난 15일 강원도 홍천군 좌운리 소재 왕대추 마을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농촌 일손돕기에 나선 농협금융지주 임직원들은 못자리 작업, 대추나무 비료주기, 농업환경 정비 등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일손을 보탰으며 작업 이후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농업인 고충을 함께 나누는 시간과 함께 홍삼세트 100여개를 전달했다.

이와 관련해 농협금융지주 직원은 "자매마을을 찾아 농가의 어르신들과 함께 땀 흘리며 농업의 소중함을 가슴 깊이 새길 수 있었다"며 "코로나19로 일손 부족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농협금융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은행, 생명보험, 손해보험, 증권, 캐피탈 등 전 자회사들과 함께 농촌 일손돕기를 지속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