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성지 키즈파크와 동물원의 콜라보

오는 30일 히어로플레이파크 청주점은 키즈파크 700평, 동물원 700평 총 1,400평 규모의 초대형 복합놀이문화공간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국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기대감에 부흥하기 위해 히어로플레이파크 청주점은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들에게 다가올 예정이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청주점은 오픈을 맞이해 오픈 당일 30일부터 이틀간 선착순 100명에게 회차권 및 동물원 연간 회원권 30% 할인 및 다양한 선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5월 31일까지 어린이집, 태권도장 등 단체 예약 고객들에 한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주에 1호점을 런칭해 가족 및 연인 단위 고객들에게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실내동물원 와우쥬는 이번 청주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며 오픈을 앞두고 동물 만지기 체험,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고, 고양이 놀이터, 옥상 야외 사육시설 등 동물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들과 동물들이 함께 웃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한편, 아이들의 부모를 위하여 만화책을 읽으면서 편히 쉴 수 있는 안마의자존, 마술쇼, 맥스라이더, 각종 오락기 등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테마파크를 열어서 부모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키즈산업 K방역의 완벽주의를 추구하는 히어로그룹은 자동출입 열감지시스템, 입장출입시스템 도입과 함께 테이블 거리두기, 1일 2회 전체 방역, 인원수 입장 제한 등 코로나 시국에 완벽히 대응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키즈산업의 선두주자인 히어로그룹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히어로그룹만의 새로운 컨텐츠로 30일에 곧 만나게 될 것이며 히어로그룹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계절 부담 없이 찾아 올 수 있는 놀이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코로나19 이슈에 적극 대응해 입장 시 열화상기를 통한 열체크, 손 소독, 매일 2회 전체 방역, 시설 내 마스크 판매 등을 실시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