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랜드, 카카오프렌즈 랜드 변경
카카오프렌즈 동상·전광판·장식 등 추가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맵에 '카카오프렌즈 랜드'를 2일 공개한다. (사진=크래프톤)
▲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맵에 '카카오프렌즈 랜드'를 2일 공개한다. (사진=크래프톤)

 

[폴리뉴스 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비켄디 맵에 '카카오프렌즈 랜드'를 공개한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가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비켄디 맵 랜드마크인 다이노랜드(Dinoland)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카카오프렌즈 랜드로 변경됐다. 이번에 추가된 크리스마스 테마는 캐슬(Castle, 성)과 와이너리(Winery, 양조장) 지역에 적용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동상·전광판·장식 등이 추가됐으며 맵 안에서 랜덤으로 카카오프렌즈 데칼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크래프톤은 사녹 맵 랜드마크 부트캠프(Bootcamp)를 개선했다. ▲중앙 타워 오른쪽 이동과 주변 건물 재배치 ▲중앙 타워 3층 난간 제거와 박스 엄폐물 배치 ▲중앙 타워 2층 창문 크기 축소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 외에도 신규 탈것 산악 자전거를 추가시키고 무기 밸런스 업데이트도 적용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