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캠페인 공개겨울 맞아 '대국민 집콕 방지' 캠페인
MZ세대 아이콘 이영지, 장범준 모델

올 겨울 여기 어때 캠페인 (사진=여기어때)
▲ 올 겨울 여기 어때 캠페인 (사진=여기어때)

 

대한민국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음원을 활용한 겨울 캠페인을 3일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MZ세대의 주목도가 높은 래퍼 이영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겨울 여행객 방문이 집중되는 경주를 배경으로 이영지가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노래를 부르는 구성이다. 음원은 단순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중독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영상을 TV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 공개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만원(총 300만원) 숙박권을 제공하는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여기어때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올겨울이 위드 코로나 이후 처음 맞이하는 계절인 만큼 국내외 여행 분위기를 끌어올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중독성 넘치는 음원과 함께 여기어때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용해 겨울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겨울 캠페인 공개와 함께 여기어때는 올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20만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매주 5000명을 대상으로 9900원 랜덤 여행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연말 특급 도전 룰렛 이벤트와 5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친환경 착한 여행 인증샷 이벤트도 공개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이영지와 함께 모델로 발탁된 싱어송라이터 장범준 버전의 캠페인 영상도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