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는 '2022 신학기 백팩 컬렉션'을 19일 출시했다. 수납공간을 사용자 기호와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조절할 수 있고, 경량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은 'MZ 백팩'이다. 노트북, 태블릿PC 등 다양한 소지품을 들고 다니는 MZ세대를 위해 수납력과 경량성에 주안점을 두고 이름을 붙였다. 28L의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을 버튼 디테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매직 파티션 시스템'을 적용해 보행 시 소지품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하중을 분산시켜 체감 무게를 줄였다. 이동수업 등 상황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레이어드 파우치와 카라비너 지갑을 함께 구성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800g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MZ 백팩'은 디테일을 최소화하고 로고 포인트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스쿨백이다. 블랙, 크림, 라이트 그레이, 라벤더 그레이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고 귀가하는 일이 많다면 재귀반사 기능이 있는 '히든 글로우 백팩'을 추천한다. 마이크로 글라비스를 결합한 특수 원단을 사용해 밤에 밝게 빛나 어두운 곳에서 발생하기 쉬운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전면 히든 포켓과 탈부착이 가능한 몰드형 참 장식 파우치로 수납 실용성을 더했다. 백팩 측면 웨빙을 조절해 가방 부피도 조절할 수 있다. 블랙, 다크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링크 듀오 백팩'도 선보인다. 가방 전면 메시 포켓에 탈부착 가능한 로고 파우치를 넣거나 뺄 수 있는데, 이때 달라지는 가방 전면부 로고 모양으로 두 가지 디자인으로 연출 가능하다. 22L 백팩으로 내부 공간이 넉넉한 만큼 3단 분리 수납공간을 적용해 개개인의 편의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크림, 페일 핑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1만 9000원이다.

한편, 휠라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학기 백팩 3종을 구매한 휠라 멤버십 고객에게 블루투스 키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오는 3월 31일까지 MZ백팩과 MZ메신저백 동시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