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 입점으로 국내외 고객 대상 접점 확대
국내외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앞세워 국내 최대 국제공항 면세점 진출…글로벌 브랜드 ‘초석’
닥터지 대표 베스트셀러 5종 듀오 기획세트 출시 등 면세점 고객 대상 특별 혜택 제공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T1점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T1점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폴리뉴스 최성모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과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 2일(화) 국내 최대 국제공항인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에 닥터지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4일(목)에는 제주 국제공항의 유일한 면세점인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 토산 브랜드 5개 중 메인 브랜드로 입점한다.

이번 공항 면세점 입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등 시내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른 성과로 분석된다. 공항을 이용하는 국내외 소비자들은 출국장에 위치한 닥터지 공항 면세점 매장에서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비롯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그린 마일드 업 선 라인 등 닥터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약산성 클렌징 젤 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닥터지의 ‘각∙보∙자(각질 제거-보습-자외선 차단)’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한 특별 듀오 기획 세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공항 면세점의 특성을 고려해 다국적 소비자들이 닥터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다채로운 구성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 매장을 통해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을 소개하고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중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공항을 이용하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9월 23일부터 11월 17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점에 위치한 닥터지 매장 내 팝업 매대를 운영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와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을 인정받아 국내 주요 공항 면세점에 입점할 수 있었다”며 “이번 공항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닥터지를 국내 더마코스메틱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