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바캉스 케어 아이템 다양하게 선보여
에센스부터 피부관리 기기까지… 효과적인 뷰티템 인기

[폴리뉴스 최성모 기자] 실외 마스크 쓰기가 완화되며 여름휴가 전후를 위한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바캉스족들이 늘어났다. 실제로 지난달 백화점, e커머스 등에서는 선케어 제품뿐 아니라 슬리밍, 색조 등 다양한 아이템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집계되었다. 

바캉스를 떠나는 일은 언제나 즐겁지만, 다녀오고 나서는 지친 몸과 마음을 잘 다스려줘야 빠르게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  

특히, 여름휴가의 경우, 뜨거운 태양에 피부가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휴가 전후로 꼼꼼하게 관리해 줘야 피부의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작열하는 태양에 지친 피부를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


열 오른 피부, 감초로 진정, 쿨링, 수분 관리까지…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사진-인터크로스>
▲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사진-인터크로스>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는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필요한 잇템이자 16년간 누적 판매량이 2,300만 병 이상에 달하는 원조 수분 진정 에센스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공해 없는 청정 자연 지리산에서 수확한 감초 뿌리 추출물이 무려 79% 함유되어 있다. 감초 뿌리에는 유효성분인 ‘글리시리진’이 집중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피부의 붉은 기 감소와 진정에 매우 효과적이다. 뜨거운 태양, 높은 기온으로 자극받은 피부에는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성분이 듬뿍 함유된 스킨케어로 피부 관리를 해 보면 어떨까?

이외에도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에는 진정 효과가 우수한 구아이아줄렌과 수분을 채우는 캐모마일꽃추출물로 구성된 캄줄렌™이 30,000ppm 함유되어 있으며, 벤조페논과 파라벤 같은 1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는 물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 여름철 산뜻한 기초 케어를 위해 -5.0’c까지 피부 온도를 낮춰줄 뿐 아니라 수분이 가득해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게 하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을 출시했다.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와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단 2분 만에 완판된 화제의 아이템으로, 해당 제품에는 만년초 성분까지 담아 피부의 수분길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 깊고 빠른 수분감과 쿨링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번들거림과 피부 밀림 없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탑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박하영 원장의 추천을 받을 만큼 여름철 메이크업 전 가볍지만 탄탄한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기초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각각의 제품은 Power Effect 100™ 공법이 적용됐다. 열로 인해 유효성분이 파괴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한 공법으로 원물을 72시간 동안 초음파 추출한 후, 28시간 저온 숙성을 통해 탄생했다. 특히 수딩 젤 크림 속 만년초는 ‘바다 모래 로스팅’ 기법을 통해 천연 유해 성분을 제거하고 유효성분을 담아내었다. 

즉각 쿨링 효과에 데일리 저자극 각질 케어까지… ‘딕셔니스트 사이포레스트 프레시 파하 토너’

딕셔니스트의 사이포레스트 프레시 파하 토너 <사진-인터크로스>
▲ 딕셔니스트의 사이포레스트 프레시 파하 토너 <사진-인터크로스>

비건 브랜드 제품으로 피부 온도는 낮춰주고 휴가철 쌓인 각질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딕셔니스트의 ‘사이포레스트 프레시 파하 토너’는 제주산 편백잎 추출물을 95% 가득 담은 토너로 자극이 적은 리얼 편백 워터 제품이다. 열이 오른 피부에 즉각 쿨링 포뮬러가 작용하여 피부를 시원하게 한다. 

제주 바리메오름의 편백잎 유효 성분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100시간에 거쳐 저온에서 천천히 달인 뒤 두번 반복 추출하는 추출법인 100시간 저온 추출법을 적용하여 제품에 담아냈다. 수거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 플라스틱 용기와 수분리 라벨을 활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자연 성분으로 탈모와 두피 관리가 가능한,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아베다 썬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사진-인터크로스>
▲ 아베다 썬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사진-인터크로스>

탈모는 꾸준한 관리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휴가지에서도 신경써서 두피를 관리할 필요가 있다. 

아베다의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은 방수 효과가 있는 가벼운 미스트의 일종으로 햇빛으로부터의 모발손상을 막고 건조함을 최소화하는 제품이다. 방수 효과가 있어 물놀이 시에도 사용하기 적당하며, 네롤리, 일랑일랑, 시스투스 등의 꽃과 식물 등의 자연 성분들로 에센스 성분이 구성되어 기분 좋은 아로마 향을 맡을 수도 있다.  

강렬한 자외선에 지친 내 몸을 다시 건강하게,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올오버 수딩 로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올오버 수딩 로션 <사진-인터크로스>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올오버 수딩 로션 <사진-인터크로스>

모래사장과 바다를 누비며 신나는 바캉스를 즐겼다면, 내리쬐는 햇볕에 지친 내 몸을 관리할 차례.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올오버 수딩 로션’은 약산성 포뮬러의 식물성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태양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피부 장벽이 무너지지 않도록 천연 트리트먼트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고정한다. EWG 그린 등급이라 안심하고 순하게 애프터케어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피부 쿨링 효과와 마사지를 동시에, 더마퀸 ‘쿨링스틱 포 페이스 앤 바디’
 

더마퀸 쿨링스틱 포 페이스 앤 바디 <사진-인터크로스>
▲ 더마퀸 쿨링스틱 포 페이스 앤 바디 <사진-인터크로스>

휴가에서 쌓인 여독을 풀기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피부 마사지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더마퀸의 ‘쿨링 스틱 포 페이스 앤 바디’는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편리한 피부 관리 기기로, 과도한 태양광 노출로 열감 오른 피부를 장시간 냉찜질로 관리할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퉁퉁 붓는 다리와 운동 후 마사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신나는 바캉스를 보내느라 피로가 누적되었다면, 쿨링스틱으로 피부의 열과 피부 속 순환까지 챙겨보는 건 어떨까? 냉장고 또는 냉동고에 보관하며 한번 사용 시 20분이 적당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