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유명 맛집들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언론에서 긴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먹는 인기 맛집들을 많이 소개하고 있어, 맛집 열풍에 더욱 힘을 실어주고 있는 모습이다. 
 
실제 강남이나 홍대 등 중심상권에 위치한 유명한 맛집들은 줄서기가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점심, 저녁시간 할 것 없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반응이 충분히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얘기를 하고 있다. 또한 젊은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경우도 평일이나 주말 할 것 없이 긴 줄이 늘어서 있는 모습이다. 
 
안양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나리치 안양1번가점’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맛과 멋을 모두 갖춘 외식공간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 특히 조용하면서 분위기 있는 소개팅 장소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습이다. 
 
안양1번가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루나리치가 소개팅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련되고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 때문이다.

할로겐 조명의 은은함과 유럽의 카페테리아를 연상시키는 벽지와 바닥자재는 품격 있는 식사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는 친절함 역시 많은 고객들이 추천하는 이유이다. 
 
또한 화덕피자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샐러드 등 이태리 현지의 맛을 전해주는 다양한 메뉴라인 역시 분위기를 한층 더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고급요리를 분위기 있게 즐길 잇기 때문에 처음 만난 사이라도 해도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다. 
 
이에 관계자는 “분위기 있는 소개팅 장소,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서비스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맛과 품질, 서비스를 통해 인기 맛집이라는 명성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