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토니안이 오는 3일, 2년 2개월 만에 다섯번째 솔로 미니앨범 <여기까지만...>을 들고 7월 가요대전에 합류한다.
 
지난 2011년 발매한 미니앨범 <TOP STAR> 이후, 본인이 제작한 5인조 아이돌 그룹과 함께 ‘토니&스매쉬’로 활동하며,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던 토니안이 너무나 오랜만인 2년 2개월의 공백을 깨고 솔로 미니앨범 <여기까지만...>을 들고 돌아온다.
 
그 동안 2장의 정규 앨범과 6장의 미니,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치열한 가요계에서 남성 솔로가수의 입지를 다지기에는 충분했다. 특히 전작인 <TOP STAR>는 월드스타 "싸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일명 ‘잠수춤’이라 불리운 포인트춤이 화제,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2년 넘게 오랜 기간 작업에 매진한 이번 앨범은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여기까지만...>은 빅뱅, 세븐, 빅마마, LYN 등의 앨범에 참여해온 작곡가 이규원과 비, 왁스, MISIA, 쿠라키 마이 앨범 등에 참여해온 작곡가 우은증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의 합작으로, 이 곡을 통해 발라드라는 장르에 강한 비트와 트랜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결합하여 웅장하면서도 세련된 편곡을 선보였다. [폴리뉴스=이나희 기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