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가구 전문업체인 미라지가구가 이달 31일까지 매장방문구입 고객에게 200만원 이상 구매 시 2%부터 최대 10%까지 구매 금액별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라지가구는 미국, 이태리에서 수입한 명품 가구를 취급하는 수입가구 전문업체로, 세계 60여개 가구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인기다.
 
가구 중에서도 유행을 타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모던가구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데, 모던침대, 모던거실장, 모던가죽소파, 모던소파테이블, 모던식탁, 모던침구, 모던화장대, 모던책상 등 이번 할인을 통해 모던가구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모던가구는 침실, 거실, 주방 등 집안 가구를 모두 모던가구로 통일하면 따로 인테리어를 꾸밀 필요 없이 가구만으로도 멋진 인테리어가 완성되어 인테리어에 민감한 신혼 부부나 주부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모던가구 외에도 엔틱스타일의 가구들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소개하고 있는데, 렉싱턴(LEXINGTON), 후커(HOOKER), 폴라스키(PULASKI), 스탠리(STANLEY), 에이알티(A.R.T), 플랙스틸(Flexsteel) 등 다양한 스타일의 세계적 명품 수입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한편, 미라지가구는 품질과 디자인으로 뛰어난 50여 개의 미국 유명브랜드를 수입하여 소비자에게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수입가구 전문회사이다.
 
지난 해에 괌 하몬 인더스트리얼파크에 위치한 미라지가구 괌 매장을 오픈했고 올해 안에 미라지 Los Angeles도 오픈 예정으로 세계적인 감각을 자랑하는 가구 업체로 발돋움해 가고 있다.
 
한편 미라지가구의 한 관계자는 “미라지가구는 미라지 괌을 오픈한 후로 더욱 세계적인 가구업체로 성장해가고 있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가구로 미라지가구를 찾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