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경기 결과가 전해졌다.

스페인 프로축구 레알 마드리드가 올 시즌 세 번째 '엘 클라시코'(FC바르셀로나와의 더비 경기를 이르는 말)를 승리로 장식하고 통산 19번째 코파 델 레이(스페인국왕컵) 우승을 일궈냈다.

레알 마드리드는 17일(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의 메스타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2014 코파 델 레이 결승전에서 바르셀로나를 2-1로 물리쳤다.

선제골은 전반 11분 디마리아가 넣었다. 그는 공간으로 찔러주는 패스를 받아 공을 몰고 페널티지역 왼쪽을 돌파한 다음 낮게 깔리는 왼발 슈팅을 날렸다.

후반 23분 바르셀로나 수비수 마르크 바르트라가 사비 에르난데스의 왼쪽 코너킥을 헤딩으로 연결, 골대 오른쪽에 꽂으며 동점골을 터뜨렸다.

후반 40분 바르셀로나의 왼쪽 진영을 돌파해 나간 레알 마드리드 가레스 베일은 페널티지역 안쪽으로 질주해 골키퍼와 1대1 상황을 직접 만든 다음 골키퍼 다리 사이로 공을 차넣으며 기어이 추가 골을 뽑아냈다.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경기 결과에 네티즌들은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좋았어",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호날두 없었는데 다행이네",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우승 축하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성희 기자 press24@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