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앵글’에 추성훈이 특별출연 한다. 하지만 ‘사랑이 아빠’의 딸바보 미소는 볼 수 없을 듯하다.
 
‘기황후’ 후속으로 방송될 MBC ‘트라이앵글’이 배우 이범수, 김재중, 임시완 ‘삼형제’와 오연수, 백진희 등 화려한 라인업을 속속 드러내며 베일을 벗고 있는 가운데, 추성훈이 특별출연을 확정 짓고 그 화려함을 더했다.
 
스타아빠들의 육아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딸 사랑이 앞에서는 무장해제 돼버리는 모습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추성훈. 그가 ‘트라이앵글’에서는 ‘딸바보’가 아닌 돈의 배후 세력으로 악당의 면모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극과 극 변신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라이앵글’의 ‘스페셜’을 더할 추성훈의 특별 출연 계기는 2011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트라이앵글’의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의 대형 화제작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블랙요원으로 출연, 차승원과의 액션대결을 통해 ‘아테나’ 최고의 명장면을 탄생시켰던 추성훈이었다.
 
딸 추사랑과 함께 예능뿐만 아니라 각종 CF를 점령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라 눈 코 뜰 사이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추성훈이 ‘트라이앵글’의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는 제작사 정태원 대표와의 각별한 인연이 한몫했다고. 꽉 들어찬 스케줄 중에도 정대표의 출연 요청에 기꺼이 시간을 할애,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트라이앵글’에서 진정한 악당의 면모를 보여줄 추성훈은 허영달(김재중)이 일확천금으로 노리는 돈의 배후세력으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소속 형사 장동수(이범수)의 추격을 받게 된다. 이에 추성훈과 이범수의 액션 대결 또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트라이앵글’은 ‘올인’, ‘태양을 삼켜라’ 등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굵직한 작품을 함께 해온 최완규-유철용 콤비가 5년 만에 뭉친 작품이다. 명콤비의 귀환은 또 한편의 대형 화제작을 탄생시키며 ‘기황후’의 높은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게 한다. [폴리뉴스=이나희 기자]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