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겸 MC 김현주가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다.

최근 김 씨는 후배들과 제자들을 양성하는 마음으로 리포터, MC, 쇼호스트,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영역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문방송인을 꿈꾸는 방송지망생들에게 저렴한 수강료의 혜택과 함께 교육 중에라도 언제든 방송에 투입 될 수 있는 실무위주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대해 그녀는 “요즘처럼 1인방송이나 소셜미디어 방송이 활성화된 현실에서 방송국 공채에만 연연하기 보다는 작은 기회부터 경험과 경력을 쌓으면서 점차 큰 기회에 도전하는 것이 방송인의 꿈을 이루는데 더욱 유리하다”고 전한다.

슈퍼히어로는 발음발성 위주의 교육에서 이제는 변화하는 방송트렌드에 맞도록 순발력과 센스 있는 애드립 실력이 키워지도록 다양한 수업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음악에 맞춰 자연스러운 멘트를 구사해보는 DJ 수업은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카메라 앞에만 서면 긴장해서 말투가 딱딱해지고 어색해지는 방송지망생들에게 효과적인 교육방법으로 김현주만의 특화된 교육이 돋보이고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방송인을 초빙해 무료로 진행되고 있는 무료특강도 방송지망생들에겐 반가운 소식이다.

한편 그녀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피치 강사로도 활동하며 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