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권진욱 기자] 관록의 바보몰 프리미엄 레스피 레이싱팀의 서호성선수가 6일 열린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이하 KSF) 개막전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2그리드에서 출발한 서호성은 경기 초반에 선두인 윤병식을 추월하고 1위에 올라섰다. 그 뒤로 이경국(스쿠라모터스포츠), 이진욱(개인), 심성훈(바보몰 프리미엄 레스피), 권봄이(서한퍼플스포트) 등이 선두권을 형성하며 레이스를 펼쳤다.
예선에서 코리아렙에 올랐던 무한도전의 정준하는 9그리드에서 출발했다. 그리고 예선에서 고배를 마신 유재석(무한도전)은 전날 예선에서 차량 문제가 발생하면서 맨 후미에서 특별 출주 허가를 받아 경기에 출전했다.
총 25대가 참가한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의 결승에서 서호성은 오랜만에 레이스에 복귀 신고식을 우승으로 보답했다. 경기는 초반부터 경쟁 레이스로 이어졌다.
서호성은 선두를 유지했다. 그 뒤를 이어 레이스를 펼치던 이진욱은 8랩째 심성훈을 추월하면서 선두그룹을 형성하며 경기를 이끌어가기 시작했다. 추격을 하던 권봄이는 13랩 주행 중 5번코너에서 가드레일에 추돌하면서 경기를 포기했다.
경기가 다시 진행되고 서호성이 여전히 선두를 지킨 가운데 윤병식과 이경국, 이진욱, 심성훈이 줄을 이었다. 하지만 서호성이 앞으로 나선 상황에서 2위 경쟁을 펼치던 윤병식, 이진욱, 이경국이 추돌을 하면서 이경국은 차량에 데미지를 크게 입어 리타이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결승에는 올해 새롭게 복귀한 서호성이 37분 01초950으로 개막 우승을 차지했고 그 뒤로 심성훈이 37분 02초 609로 2위를 기록했다. 우승을 노렸던 이진욱은 37분 03초 847으로 3위로 포디엄에 올랐다.
인천 (송도) 권진욱기자 news726@polinew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코로나는 인류에게 공통의 시험문제를 주었다. 新문명의 주인공, 누가 될 것인가? 코로나가 던지는 질문: 인간이란 무엇인가? 마스크 없이 사는 세계 최초의 나라 한국판 뉴딜 전략 삶의 질 1등 국가 -내 삶을 바꾸는 뉴딜, 내 지역을 바꾸는 뉴딜, 한반도의 미래를 바꾸는 뉴딜 새로운 나라, 문명 창조 국가 한국판 뉴딜 자신감을 갖자 변방의 진(秦)은 중국을 창조 후진국 반도국가 그리스는 서양의 기원을 잉태 저지대의 작은 땅 네덜란드, 자본주의와 근대 서양의 시작 한국판 뉴딜로 진화하자 호모 사피엔스(“지혜로운 인간”) 한국판 뉴딜 성공한다면 싱가포르식 선진 시스템 도입 ⇒ 한국 경제규모 3조6천억 달러 실리콘밸리식 혁신 경제 ⇒ 한국 경제규모 6조 달러(세계 3위) 네덜란드식 스마트 팜 ⇒ 한국 농촌 세계 농업 수출 확대 데이터 댐을 통한 국민 건강 부문의 변화 디지털 집현전: 공공도서관을 학교, 마을, 국민들에게 자료의 신속한 디지털화 국가전자도서관의 고도화 → 체계적인 통합 전자도서관 구축 교육판 넷플릭스의 창조 한국판 뉴딜에 대한 우려① 너무 성급한 것 아닌가 -거대한 정책들이 성과를 보이기 위해서는 발전과 진화의 시간 필요(약 5~10년) · 루즈벨트의
일상생활에서 5가지 전파위우험 조건에 유의하여 코로나19를 예방하는 방법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에도 끝까지 방역에 참여하는 시민 여러분! 마스크 착용 유무, 접촉 시간, 환기 상태, 밀집도, 비말 발생 여건 등 5가지 전파위험 조건에 유의하여 일상생활에서 코로나19를 예방합시다. 1. 혼잡한 지하철에서 전화 통화하기 마스크 착용시 : 높음 마스크 미착용시 : 높음 2. 창문을 열어 둔 승용차에서 대화하기 마스크 착용시 : 낮음 마스크 미착용시 : 중간 3. 학교 교실에서 질문에 답하며 수업하기 마스크 착용시 : 중간 마스크 미착용시 : 높음 4. 야외카페에서 차 마시며 대화하기 마스크 착용시 : 낮음 마스크 미착용시 : 중간 5. 사람이 많은 극장에서 영화관람하기 마스크 착용시 : 높음 마스크 미착용시 : 높음 -서울시 공공보건의료재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