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권진욱 기자] 관록의 바보몰 프리미엄 레스피 레이싱팀의 서호성선수가 6일 열린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이하 KSF) 개막전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2그리드에서 출발한 서호성은 경기 초반에 선두인 윤병식을 추월하고 1위에 올라섰다. 그 뒤로   이경국(스쿠라모터스포츠), 이진욱(개인), 심성훈(바보몰 프리미엄 레스피), 권봄이(서한퍼플스포트) 등이 선두권을 형성하며 레이스를 펼쳤다.

예선에서 코리아렙에 올랐던 무한도전의 정준하는 9그리드에서 출발했다. 그리고 예선에서 고배를 마신 유재석(무한도전)은 전날 예선에서 차량 문제가 발생하면서 맨 후미에서 특별 출주 허가를 받아 경기에 출전했다.

총 25대가 참가한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의 결승에서 서호성은 오랜만에 레이스에 복귀 신고식을 우승으로 보답했다. 경기는 초반부터 경쟁 레이스로 이어졌다.

서호성은 선두를 유지했다. 그 뒤를 이어 레이스를 펼치던 이진욱은 8랩째 심성훈을 추월하면서 선두그룹을 형성하며 경기를 이끌어가기 시작했다. 추격을 하던 권봄이는 13랩 주행 중 5번코너에서 가드레일에 추돌하면서 경기를 포기했다.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결승에서 2위를 차지한 심성훈 선수의 역주모습
▲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결승에서 2위를 차지한 심성훈 선수의 역주모습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결승에서 3위를 차지한 이진욱이 역주하는 모습
▲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결승에서 3위를 차지한 이진욱이 역주하는 모습
경기가 다시 진행되고 서호성이 여전히 선두를 지킨 가운데 윤병식과 이경국, 이진욱, 심성훈이 줄을 이었다. 하지만 서호성이 앞으로 나선 상황에서 2위 경쟁을 펼치던 윤병식, 이진욱, 이경국이 추돌을 하면서 이경국은 차량에 데미지를 크게 입어 리타이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결승에는 올해 새롭게 복귀한 서호성이 37분 01초950으로 개막 우승을 차지했고 그 뒤로 심성훈이 37분 02초 609로 2위를 기록했다. 우승을 노렸던 이진욱은 37분 03초 847으로 3위로 포디엄에 올랐다.
인천 (송도) 권진욱기자 news726@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