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권진욱 기자]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 일부 대표 모델들을 협찬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20대 여성이 천재 작곡가를 만나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독특한 소재로 시선을 끌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KBS 2TV 월화드라마이다.

시트로엥 DS4는 시크하면서 안하무인 천재 뮤지션, 장준현 역의 지현우가 탄다 DS4는 쿠페의 날렵함과 세단의 우아함, SUV의 공간감과 편리함 등 다양한 세그먼트가 하나로 모인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차량이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는 정은지는 트로트 가수로 도전하는 최춘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극 중에서 를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유일의 7인승 디젤 MPV이며 편안하고 효율적인 인테리어, 재치 있는 공간 활용성 등을 갖춰 차량이다.

기획사 샤인스타의 젊은 사장으로 분한 신성록(조근우 역)은 재벌2세 캐릭터에 걸맞게 시트로엥의 플래그십 모델 DS5를 타 눈길을 끌었다. 시트로엥 DS5 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세단의 장점과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4도어 쿠페의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크로스오버 차량이다.

이 밖에도 샤인스타 대표이자 신성록 부친 역의 윤주상(조희문 역)은 푸조 플래그십 세단 508을, 샤인스타 이사이자 왕년의 가수왕 역의 김혜리(양주희 역)는 푸조 대표 SUV 3008을 타고 등장한다.

권진욱기자 news726@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