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홍명보 풍자가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tvN 'SNL 코리아'의 '응답하라 1980'코너는 홍명보 감독을 풍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젊은 시절의 홍명보와 2014년의 홍명보가 만나 대화하는 내용이 어우러졌다. 미래에서 온 홍명보를 연기한 신동엽은 과거 홍명보 역을 맡은 김민교에게 "너는 훌륭한 선수가 될 거야. 넌 선수까지만 해. 감독하고 싶으면 올림픽 대표팀 감독까지만 해"라고 말했다.

이어 젊은 시절 홍명보에게 의리로 자신을 뽑아달라는 친구들이 늘어나자 그는 "감독은 의리로 선수를 뽑는 게 아니야"라며 "원칙을 지켜야 되는데. 아니다. 원칙을 지키지 못할 거면 아예 입 밖에도 꺼내지 마"라며 홍명보 감독이 뽑은 엔트리를 우회적으로 비판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미래 홍명보는 과거 홍명보가 옆 학교와의 경기에서 패하게 되자 "경기에서 져도 많은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이에 과거 홍명보는 "우리 선생님이 경기는 경험하는 게 아니라 증명하는 것이라 했다"고 받아쳤다. 그러자 미래 홍명보는 "아, 이영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깨알 같은 풍자는 계속됐다. 김민교는 신동엽에게 "엿 드세요"라며 엿 사탕을 건내자 신동엽은 "얼마 전에 많이 먹었다"며 거절했다. 신동엽이 항상 최선을 다하라고 조언하자 김민교는 "최선을 다해도 지면 잘리지 않느냐" 고 물었고, 신동엽은 다시 "아니던데?" 라며 웃기도 했다.

SNL 홍명보 풍자를 본 네티즌들은 “SNL 홍명보 풍자, 공감한다” “SNL 홍명보 풍자, 홍명보가 보면 기분 나쁠 듯” “SNL 홍명보 풍자, 신동엽 웃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