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에 ‘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부터 개그맨 지망생이라는 과거를 지닌 리액션의 제왕까지 여섯 명의 ‘선생님 올스타’가 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다양한 매력의 선생님들이 총출동하는 ‘선생님 올스타’ 여름방학 특집이 펼쳐진다.
 
시즌3 론칭 이후 첫 특집 ‘선생님 올스타’는 ‘1박 2일’ 제작진이 오랜 시간 고민 끝에 공들인 기획으로, 선생님들을 찾기 위해 각 학교를 습격한 멤버들의 촬영 소식이 인터넷으로 실시간 중계되며 이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섯 명의 멤버들은 각자 제작진이 제시한 장소로 찾아가 노란색 미션카드를 받아 들고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보였다. “오늘은 혼자서 시작하는 여행이다”라는 제작진의 안내와 함께 김주혁은 “세종고 김탄을 찾아라”라는 지령을 받곤, 학생들과 어깨동무를 하며 친근하게 자문을 구했다.

이후 선생님이 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임을 감지한 김주혁은 “잠깐 안 봐도 알 것 같아. 훈훈한 선생님이 계셔. 비주얼 좋은 분을 저한테 파트너로 붙이면 안되죠~”라면서도 자신과 짝꿍을 이룰 훈훈한 ‘세종고 김탄’ 정일채 수학 선생님의 모습에 해맑은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세종고 수학선생님 이외에도 박수홍을 닮은 ‘인기짱’ 최보근 지리 선생님, 만능 스포츠맨 정성우 체육 선생님, 친구 같은 고영석 국어 선생님, 과거 개그맨 지망생이었던 리액션의 제왕 안지훈 일본어 선생님,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아 ‘크레이지 독’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명호 국사 선생님이 나머지 멤버들과 짝꿍을 이뤄 환상의 ‘짝꿍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
 
‘1박 2일’ 선생님 올스타 특집에 네티즌은 “'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대박이다”, “'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 수학 공부 그냥 저절로 될 듯~”, “'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 예술이네”라는 반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