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잠실 주경기장에서는 (주)올레그룹과 전국마라톤협회의 주최로 ‘2014 모이자 달리자 월드런 마라톤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 됐다.

이날 행사의 주관은 전국마라톤협회 서울지사가 맡았다. 이날 행사에는 윌드런과 심익전자, 프로월드컵, 전마협페이싱팀이 협력에 나섰다.
 
이날 행사의 시작은 오전 8시에 출발해서 5km걷기 및 건강달리기, 10km, Half, Full 마라콘 대회 종목으로 진행이 되었다. 그리고 이날 대회에서는 1등부터 시작해서 순위 내 100등까지 다양한 시상을 통해서 마라톤 대회를 증진하고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행사로 진행이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약 1만명의 시민과 전문 마라토너가 참여를 하였으며, KBS 성세정 아나운서가 재능기부로 진행을 맡았다.

또, 이날 행사에는 이한위(영화배우), 윤용현(영화배우), 최재원(탤런트), 변진섭(가수), 마야(가수), 김정민(가수), 이연용(일신이앤드씨 회장), 황영조(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 리스트), 김재엽(1998년 서울올림픽 유도 금메달 리스트), 정재은(2000년 27회 시드니올림픽 태권도 금메달 리스트)등이 참여해 대회를 응원했다.
 
이날 축하행사로는 축하공연단의 태권도시범과 밸리댄스, 트로트가수 숙행의 공연으로 진행이 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