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이 그동안의 불안감을 털어버리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한마당 잔치! 수험생을 위한 어울림 한마당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기도 안산시(시장 송진섭)는 12일 오전 10시 안산문화예술의 전당 해돋이 극장에서 고3수험생을 위한 어울림 한마당을 (주)에드비전이 주관하고 한빛방송이 후원으로 열렸다.

이 행사에는 수능을 마친 강서고와 경안고, 안산고 등 관내 3개 고등학교 수험생 1,600여명이 참여했으며, 함께 공연을 관람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개그맨 김현기와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후배동아리 공연, 전자바이올린 특별 초청 공연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레퍼토리로 진행돼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송진섭 시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내일의 주역으로 훌륭히 성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안산시는 13일에는 “청소년 어울마당 특집! 중3 수험생 파이팅”행사가 안산 문화 예술의 전당 해돋이 극장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안산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청소년마을 경기도지부 주관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건전한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 무용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연합고사를 마친 중3수험생들이 마음껏 즐기고 끼를 발산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산=박기표기자(pkpyo78@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