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는 정혜영과 션의 결혼 1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창간되는 <엘르 브라이드>는 ‘정혜영-션’ 부부의 웨딩 화보와 그들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엘르 브라이드>와 함께한 웨딩화보를 통해 ‘정혜영’은 4명의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변함 없는 미모와 몸매를 선보였다.

그녀는 레이스 드레스와 쇼트 베일을 여유롭게 소화하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앞두고, 10년 전 결혼식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런데 10년이 지났어도 이 남자를 사랑하는 게 큰 감사고 축복이고 행운인 것 같아요” 라며 연예인 대표 잉꼬 부부의 금슬을 자랑했다.
 
‘정혜영-션 부부’는 촬영 내내 서로를 끔찍이 아끼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끌었다. 그들이 결혼 10년차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뜨겁게 사랑하는데 에는 분명 이유가 있는 듯 했다.

인터뷰를 통해 정혜영은, “아이들 앞에서도 서슴없이 애정표현을 해요. 오늘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축복해, 사랑해! 라고 인사했죠.” 라며 사이 좋은 부부의 모습을 자랑했다. 또한 하음, 하랑, 하율, 하엘 아이 넷의 부모로서 “내 아이 한 명을 잘 살게 하기보다 우리 아이들이 사는 세상을 행복하게 하고 싶어요.” 라며 함께 이타적인 삶을 실천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실제로 이날 촬영을 진행했던 <엘르 브라이드> 에디터는 10년이 지났는데도 변함없이 더욱 다정한 정혜영과 션의 부부애에 과연 이들이 ‘지구인’이 맞나 싶을 정도로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 웨딩 화보에는 ‘질투 경보’가 필요할 정도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