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자친구에게 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가수 겸 배우 김현중 씨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이번 사건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23일 키이스트는 “두 사람은 2012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는 맞으나 교제가 이루어진 것은 최근 몇 달 간의 일이다”며 “심한 말다툼이 있었고, 감정이 격해져 서로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2개월 간 상습적인 폭행이나 수차례에 걸친 구타가 있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몸싸움도 한 번 있었던 일이며, 갈비뼈 골절은 예전 서로 장난을 치던 과정 가운데 다친 것”이라며 “다음날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며 활동하는 가운데 이상이 없어 다친 것을 인지하지 못했던 상황이다”고 해명했다. 

키이스트는 “고소인의 일방적인 내용만 언론에 보도되고, 정황이 사실과 달리 확대, 과장되고 있는 점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며 “추후 정확한 조사를 통해 사실을 밝혀낼 것이며, 향후 진행될 경찰 조사에도 성실히 임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앞서 22일 서울 송파경찰서에 따르면, 김현중 씨는 20일 김현중 씨에게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반복적으로 폭행과 상해를 당했다고 주장한 전 여자친구 A씨에게 고소를 당했다. A씨는 김현중 씨가 A씨에게 전치 6주의 상해를 입혔다고 밝혔다.

김현중 씨는 콘서트를 위해 23일 인천국제공항으로 태국으로 출국한 상태이다.

김현중 공식입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현중 공식입장 공감된다”, “김현중 공식입장은 슬픈 이야기이다”, “김현중 공식입장에도 진실이 잘 밝혀졌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