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장도연이 ‘GanGee’(간지)화보를 통해 가을 여신으로 완벽 변신을 했다.
 
장도연은 최근 진행 된 연예, 패션 매거진 ‘GanGee’ 9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시크하고 도도한 도시녀의 이미지부터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감성 충만한 여인의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날 장도연은 네크라인에 비딩과 주얼리로 장식된 고저스한 원피스를 착용, 우월한 기럭지와 늘씬한 몸매를 유감없이 과시하며 ‘개그계의 여신’ 임을 입증했다.
 
이어 실루엣에 반짝이는 시스루 블라우스에 블랙 미니스커트를 착용, 여기에 챙이 넓은 페도라를 얹어 절제된 섹시미와 더불러 스타일리시 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장도연은 평소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준 개그우먼 본연의 모습이 아닌 감성 충만한 가을 여신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몰입,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면 촬영이 중단된 틈에는 솔직하고 꾸밈없이 기습 개그 공격을 퍼붓는가 하면 진지하리만큼 세심하게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장도연은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 ‘썸&쌈’에서 썸녀로 활약 중이다. 또 2년 연속 캐스팅 된 코믹컬 <드립걸즈>에서는 이국주, 박나래, 장윤희와 19금 개그를 선보이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