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가 미국 ABC 방송서 리메이크된다.

'별에서 온 그대'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는 19일 "얼마 전 ABC 방송국에서 파일럿 오더를 받았으며 현지 제작사인 소니픽쳐스와는 세부 계약서를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HB엔터테인먼트의 문보미 대표와 '별에서 온 그대'의 박지은 작가는 EP(executive producer) 자격으로 미국판 리메이크 작업에 참여한다고 덧붙였다.

문 대표는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에 대해 "지난 2월부터 미국 리메이크를 준비해왔고, 좋은 파트너들과 한국 드라마를 미드로 재탄생시킬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내년 초 시즌 오더까지는 조심스러운 입장이고 시즌제 미국드라마가 되도록 미국 쪽 제작사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는 소니픽쳐스 텔레비전이 제작사로 확정되었고, '쉴드' '엔젤' '뱀파이어 다이어리' 등을 집필한 리즈 크레프트와 사라 패인 작가가 대본을 맡아 현재 파일럿 대본을 집필 중에 있다고 한다.

할리우드리포터는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의 남녀주인공 이름은 제임스와 라크이며, 미국판은 한국 원작의 포맷을 살려 초능력을 가진 외계인과 스타의 사랑을 그린다고 보도했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제작 소식에 네티즌들은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정말 기대된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시즌제로 나올 수는 없을 것 같아",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엄청난 소식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에 앞서 드라마 '나인'과 '굿닥터'도 각각 미국 ABC와 CBS 등 지상파를 통해 리메이크가 추진 중이다./ 이성희 기자 press24@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