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최고의 결혼’ 박시연과 노민우가 신개념 섹시 커플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조선 드라마 스페셜 ‘최고의 결혼’ 은 박시연(차기영 역)과 노민우(박태연 역)의 섹시한 낙지 먹방 사진을 공개했다. 다채로운 표정과 낙지를 대하는 적극적인 자세는 먹방계의 샛별 커플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에는 박시연과 노민우의 천진한 표정과 생동감 넘치는 장면들이 담겨있다. 살아 움직이는 낙지를 받아들고 어찌할 줄 모르던 박시연과 노민우는 이내 즐거운 얼굴로 낙지를 맛보며 황홀한 표정을 짓고 있다.

두 사람의 리얼한 표정 덕분에 베드신보다 섹시한 먹방이 탄생했다는 후문. 또 자유롭게 움직이는 낙지를 컨트롤하느라 난감해하는 장면들도 가감 없이 담겨있어 박시연과 노민우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상황은 극중 실력과 미모를 모두 갖춘 최고의 스타앵커 차기영과 재벌2세이자 엘리트 요리 담당 기자인 박태연이 ‘맛과 말’ 공동 집필을 위해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음식을 맛보고 평가하는 장면.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전국 각지의 다양한 음식들은 차기영과 박태연이 가까워지는 매개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최고의 결혼’에 등장하는 다양한 요리와 음식은 박태연이 차기영을 유혹하는 도구임과 동시에 식욕과 성욕을 매치시킨 고윤희 작가의 발칙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낙지 뿐 아니라 다양한 음식이 등장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하는 본격 먹방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