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송지은이 오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을 발표한다.

이로써 지난달 29일 SNS에 ‘25’라는 의문의 그림자 놀이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 송지은의 새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일 공개된 커버 사진은 그간 솔로 송지은이 보여준 다크한 이미지와는 사뭇 대조된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은은 양 손으로 볼을 감싼 채 토끼처럼 동그란 눈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흑발이었던 헤어 스타일은 밝은 갈색으로 바뀌었고, 온 몸에는 반짝이는 스티커가 가득 붙어있는 모습이다.
 
이번 앨범은 꾸준히 솔로 활동을 해왔던 송지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첫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은 청아한 음색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그녀만의 차별적 음악 세계를 구축해 왔던 송지은의 아이덴티티를 오롯이 담아 낼 것으로 전해졌다.
 
그중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은 이십 대와 삼십 대 중간에 걸쳐있는 스물 다섯 여자의 이중적인 분위기를 절묘하게 캐치해 냈다. 히트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알려진 ‘예쁜 나이 25살’은 소녀 티를 벗고 진정한 여자로 거듭나고 있는 송지은의 매력을 십분 살려낸 ‘맞춤곡’으로 알려졌다.
 
한 송이 만개한 꽃처럼 미모에 물이 오르고 있는 송지은의 첫 솔로 미니앨범은 오는 14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은 제목처럼 상큼하고 발랄한 곡으로 예상돼, 선공개 곡 ‘쳐다보지마’와는 다른 180도 반전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