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은 주요 화장품 계열사인 (주)에뛰드의 에스쁘아 사업부를 2015년 1월 1일자로 독립법인으로 신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설되는 에스쁘아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회사로서 독립적인 사업을 운영하게 된다.

에스쁘아는 향후 차별화된 메이크업 전문 서비스와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제품에 집중하며, 국내 메이크업 1위 전문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책임경영 및 민첩한 의사결정을 통해 메이크업 시장과 소비자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독자적 브랜딩 및 영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에스쁘아는 독립법인 신설에 따라,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육성해 2020년 1000억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감각적이고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의 컬러와 텍스처, 트렌디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기술을 통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강화하고, 상품, 매장, 마케팅 등에서 이를 통합적으로 운영해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 및 확대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또한 립스틱 노웨어, 누드 쿠션 라인 등 컬러 및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강한 상품 육성에 집중, 급속도로 변화하는 메이크업 시장과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 전수영 기자 jun6182@naver.com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