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도전 소식이 화제다.

오는 2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과 그의 아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는 템플 스테이 체험에 나설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 송일국은 여전한 아빠 미소를 짓고 험난한 삼둥이 육아로 연일 땀 뻘뻘 흘리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준 모습과 달리 기대를 모으게 했다.
 
또한 국 그릇을 통째로 들고 '원샷 발우공양'을 선보이는 대한이, 당장이라도 장난기에 시동을 걸 듯한 민국이와 만세까지 꼬마 동자승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소일국은 조용할 새 없는 삼둥이의 모습에 "저희 아이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라며 “하지만 저는 극락에 온 거 같아요”라고 전해 함께 있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일국과 세 쌍둥이의 템플스테이는 오는 26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사진만 봐도 기대됨”,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과연 어떤 모습일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애기 동자승 같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송일국 진짜 편안해 보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점점 더 귀여워졌어 삼둥이”는 반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