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합뉴스
▲ ⓒ 연합뉴스
메이저리그 도전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가 눈길을 끈다.

29일 SK 와이번스의 투수 김광현은 서울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진출 추진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MLB 도전을 공식 선언을 밝혔다.
 
이날 김광현은 임원일 SK 대표이사, 민경삼 단장, 그리고 부모님이 참석한 가운데 자리에서 MLB에 도전하게 된 계기와 앞으로의 일정 및 포부 등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좋은 소식이 있다"며 "제가 12월에 결혼하게 됐는데 통역과 트레이너 말고 아내될 사람과 미국에 함께 갈 것"이라고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이날 행사에서는 원 소속팀인 SK의 입장을 전하며, 특히 SK는 김광현의 자존심을 살릴 수 있는 포스팅 금액이라면 해외 진출을 막지 않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편 김광현은 "메이저리그에서 나를 진정으로 원하는 팀이 가고 싶은 팀"이라며 "합당한 대우를 해준다면 선발, 중간 보직에 상관 없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메이저리그 도전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소식에 네티즌들은 “메이저리그 도전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대박”, “메이저리그 도전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우와 축하드립니다”, “메이저리그 도전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겹경사네”, “메이저리그 도전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꼭 다 잘 되길 바란다”는 반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