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김성령의 ‘드레성령’ 4종 세트가 공개됐다.

김성령이 섹시한 여성미부터 우아한 매력까지 뽐내며 카멜레온처럼 달라지는 드레스 자태를 드러낸 것으로, 감탄이 절로 쏟아지는 김성령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는 지난 주 ‘띠과외’ 결방의 아쉬움까지 달래고 있다.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영어-SNS-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는 오는 31일 방송되는 2회에서 예능 최초 주한 영국 대사관에 초대받은 김성령-성시경의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화려한 드레스로 ‘여신 자태’를 뽐내고 있는 김성령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각양각색의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성령은 드레스의 특징을 살리는 포즈를 거침없이 취하며 모델 포스를 폭발시켰다. 김성령은 우아한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한 후 한 손을 벽에 살짝 기대고 허리에 손을 올려 완벽한 S라인을 뽐내는가 하면, 한쪽 어깨를 드러낸 블랙 초 밀착 드레스를 입고 입술을 쭈욱 내밀며 섹시 포즈를 취해 시선을 강탈했다.
 
이는 성시경과 함께 주한 영국 대사관에 방문할 때 입을 드레스를 고르고 있는 김성령의 모습으로, 그의 표정과 행동에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김성령은 들뜬 마음으로 코믹한 포즈까지 취해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허리를 구부리고 어깨에 힘을 준 ‘스타일~’ 포즈와 장난스런 표정으로 폭소를 유발하며 “골라달라규우~”라는 ‘규우’체로 귀여움의 정점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