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가구기업 이케아 한국 상륙 소식이다.
 
14일 이케아는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침실, 거실, 욕실, 주방 가구에 다양한 소품까지 약 8500개 이상 제품의 사진과 함께 가격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케아는 조립에 익숙하지 않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배송•조립•설치 등의 서비스까지 제공할 것으로 전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합리적인 가격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이케아는 세련된 디자인과 낮은 가격, 실용적인 용도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유명하다.
 
한편, 전 세계 27개 국가에 345개의 매장을 두고 있는 이케아의 국내 1호 매장은 아시아 최대 규모로 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는 2020년까지 전국에 5개 매장을 연다는 계획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케아 한국 상륙, 드디어 이케아가”, “이케아 한국 상륙, 대박 좋네”, “이케아 한국 상륙, 이케아 가구 너무 예뻐”, “이케아 한국 상륙, 의외로 비싼 것도 있네”, “이케아 한국 상륙, 가구 거품 좀 내리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케아는 다음달 18일 경기도 광명시에 첫 점포를 개설하고 국내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후 광명점에 이어 고양과 하남 미사강변도시 그리고 서울 등 모두 7개가량의 점포를 낼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