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러브 큐빅(LOVECUBIC)’이 싱글 ‘강태공녀’로 가요계 신고식에 나선다.

탄탄한 건강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러브 큐빅은, 금일 데뷔 싱글 ‘강태공녀’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오늘 발매 된 러브 큐빅의 데뷔 곡 ‘강태공녀’는 러브 큐빅의 강점인 화려한 퍼포먼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신나는 리듬으로 구성 된 곡으로, 톡톡 튀는 매력의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탄탄한 몸매의 러브 큐빅의 건강미를 십분 표현한 앨범 자켓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인 걸 그룹 ‘러브 큐빅’(신혜, 민트, 아영, 사랑)은 데뷔 이전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까지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며, 이미 5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러브 큐빅’ 중국,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콘서트와 쇼 케이스를 마친 만큼 차세대 한류 걸그룹으로 성장이 기대 되는 그룹이다.

‘러브 큐빅’은 금일 발매 된 데뷔 싱글 ‘강태공녀’로 아시아권을 기반으로 한 활발한 해외 활동을 준비하고 있을 뿐 만 아니라, 국내 공중파와 케이블 활동으로 많은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한편, 톡톡 튀는 개성과 건강한 매력으로 무장한 신인 걸그룹 ‘러브큐빅’의 데뷔곡 ‘강태공녀’는 27일 발매 되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