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비, 12월31일까지 25% 할인 판매…사은품 이벤트

최근 공기가 들어간 힙시트 아기띠를 선보인 토종 출산유아용품 브랜드가 세일과 더불어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토드비는 12월 31일까지 공식 쇼핑몰(토드비몰)에서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를 25% 할인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니 아기띠'와 '인펀트 이너시트' 가운데 하나를 덤으로 준다고 밝혔다.

토드비에서 최근 선보인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 로얄블루 모델
▲ 토드비에서 최근 선보인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 로얄블루 모델
세일과 동시에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선 신제품 출시 기념 '행운을 긁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을 구입하고 받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1등에 당첨되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받게 된다. 2등은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3등과 4등에겐 각각 '리얼스마트 에어 오가닉 카시트'와 '에어부스터'를 증정한다.

개그우먼 김지선이 운영하는 육아 정보 커뮤니티 '다산맘' 카페에서도 퀴즈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의 특징을 맞히고, 개인 SNS 채널로 다산맘 카페를 공유하는 방식이어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 스타일 워머, 넥커칩 등이다.

토드비에서 최근 출시한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는 한국 엄마들의 체형에 맞춰 설계됐다. 이 제품의 특징으로 토드비는 "탄탄하게 받쳐주는 상부 보형물과 부드러운 에어가 장착된 하부 보형물이 더해져 안정성을 높일 뿐 만 아니라 골반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점"을 꼽는다. 아기 몸에 맞게 공기 양 조절이 가능하고, 보형물 공기를 수시로 넣고 뺄 수 있어 휴대하기도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토드비 유아용품은 온라인 종합쇼핑몰(롯데닷컴, CJ몰)과 유아용품 전문매장(베이비 파크, 토이저러스), 롯데면세점, 워커힐호텔 면세점, 홍콩 소고(SOGO) 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다. / 이주현 기자 yijh@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