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프랜차이즈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출하고, 그 영역을 확장해 가기 위해서는 많은 전문 인력이 필요하게 된다. 브랜드 기획에서부터 홈페이지, 인테리어, 가맹영업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유기적으로 움직여야 프랜차이즈가 활성화되고, 법률 및 세무 관련 인력이 있어야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운영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전문인력 없이 프랜차이즈 사업을 한다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실패를 경험하게 될 확률이 높다.
 
따라서 전문인력을 구축하기 힘들다면, 각 분야별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기업과 손을 잡는 것이 좋다. 실제로 기획, 마케팅, 영업 전반에 걸쳐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스탠다드브릿지’의 경우, 수 많은 성공사례를 자랑하고 있다.
 
‘스탠다드브릿지’는 ‘미다스의 손’으로 유명한 이영복 대표를 필두로, 각 분야별 전문 인력들이 유기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본부의 성공을 적극 돕고 있다. 브랜드 기획부터 홈페이지, BI, 매장 인테리어, 마케팅, 영업대행, 법률 및 경영컨설팅까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모든 과정에 전문 인력이 투입된다는 게 특징이다.
 
전문가 집단이 전체적으로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할 있게 된다. 클라이언트는 가맹사업에만 집중하면 된다. 수 많은 성공사례가 ‘스탠다드브릿지’의 성공경쟁력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

‘스탠다드브릿지’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을 하는 다수의 업체가 있지만, 스탠다드브릿지와 같이 성공 경험이 많고, 각 분야별 전문 인력이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기업은 많지 않다”고 말하면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가맹사업을 원한다면, 스탠다드브릿지를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스탠다드브릿지’는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론칭, 제2의 브랜드 개발, 맛집 프랜차이즈 사업전환, 가맹점 확충, 가맹영업 대행 등을 원하는 곳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