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최고의 로맨스 '하이드 지킬, 나'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SBSNOW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공개된 '하이드 지킬, 나'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시작부터 환상적이고 동화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사랑스러운 한지민(장하나 역)과 그녀 곁에 나타난 현빈(구서진, 로빈 역)의 전혀 다른 두 가지 모습이 그려져, 달콤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를 예고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닮은 듯 다른 두 가지 모습의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첫 번째 현빈은 딱 떨어지는 슈트 차림으로 안경을 쓴 채 자신이 탄 차에 달려드는 한지민에게 "저건 뭐야? 끌어내"라고 차가운 독설을 퍼부으며 세상에서 가장 까칠하고 나쁜 남자를 그려낸다. 
 
이어 등장한 '하이드 지킬, 나' 속 두 번째 현빈은 180도 다른, 착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현빈의 쏙 들어간 보조개, 다정한 눈빛, 로맨틱한 목소리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하얀 눈밭에서 현빈이 한지민을 살포시 끌어안은 채 넘어지는 장면은 현빈과 한지민이 보여줄 환상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당신의 마음을 설레게 할, 같은 듯 다른 한 남자와의 삼각 로맨스"라는 티저 문구는 '하이드 지킬, 나'가 그려낼 달콤하면서도 동화 같은, 2015 최고의 로맨스를 예감케 한다. 
 
한편 2015년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