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스타일로그'
▲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지난 22일 우먼센스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먼센스는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뒤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연말에는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시간을 보냈고 크리스마스 때도 만났다"고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러한 열애설에 홍종현 소속사인 위드메이는 "확인 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며 두 사람은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고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아 친분을 쌓은 것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애프터스쿨 나나 측도 "두 사람이 친분이 있는 사이는 맞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또 MBC '우리 결혼해어요' 측은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 소문을 이미 확인한 적 있다며 "진정성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사실 여부를 확인했고 두 사람은 친한 친구사이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해명했다.

네티즌들은 "홍종현 나나 열애설 아쉽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주의하지", "홍종현 나나 열애설 사진은 없나", "홍종현 나나 열애설 데이트라니", "홍종현 나나 열애설 비주얼은 놀라울 듯", "홍종현 나나 열애설 정말인가?", "홍종현 나나 열애설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성희 기자 press24@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