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알 엔터테인먼트
▲ 제이알 엔터테인먼트
배우 남상미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남상미는 동갑내기 일반인 신랑과 함께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남상미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가까운 친지만 모여 진행됐다. 이날 예식에서 신랑과 신부는 서로를 위한 편지를 낭독하며 하객들의 박수세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사진에서 남상미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남상미 소속사 제이알 엔터테인먼트측은 "앞으로 행복한 가정 안에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남상미의 새로운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앞서 남상미는 예비신랑의 꾸밈없이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네티즌들은 "남상미 결혼식 사진 대박", "남상미 결혼식 사진 여신같아", "남상미 결혼식 사진 놀라워", "남상미 결혼식 사진 미모가", "남상미 결혼식 사진 헉", "남상미 결혼식 사진 부럽다", "남상미 결혼식 사진 남편 궁금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3년 데뷔한 남상미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히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KBS 2TV '조선총잡이'에 출연했다. / 이성희 기자 press24@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