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AOA 설현의 눈이 호강하는 힐링 미소 2종 세트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주, 순조로운 첫 출발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조성하고 있는 ‘용감한 가족’에서 귀요미 막내 역할을 맡고 있는 AOA 설현이 이웃 꼬마와 무공해 미소를 대방출, 엄마 미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사진 속 '용감한 가족' AOA 설현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음 짓고 있어 화기애애했던 촬영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화장기 하나 없는 수수한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자체발광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음은 물론, 무대 위에서의 섹시미는 완벽하게 무장해제한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촬영이 쉬는 틈을 타 이웃 꼬마아이의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니는 등 여가 시간을 보내던 '용감한 가족' AOA 설현은 카메라를 향해 머리 위로 하트를 그려 보이는 꼬마아이를 보고 귀여워 어쩔 줄 몰라했다고. 이에 ‘사랑해’라는 한국말을 직접 가르치며 국경을 넘어선 훈훈한 우정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용감한 가족’에서 호기심 대장 막내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AOA 설현이기에 앞으로의 방송을 통해 드러날 솔직하고도 러블리한 면모들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들이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보며,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새로운 형태의 시츄에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