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가 장혁을 위해 능력을 발휘할까?
 
10일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 제작진 측은 장혁(왕소 역)을 품에 안은 이하늬(황보여원 역)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가 자신의 손에 묻은 피를 보고 경악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가문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야망의 여인 이하늬를 놀라게 만든 피의 주인공은 장혁으로 무슨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지난 9일 방송 된 '빛나거나 미치거나' 7회에서는 “내 생각이 맞는다면 그 사람이 왕집정의 약점을 쥐고 있을 것이다” 라고 장혁의 숨겨진 정체에 대해 눈치를 챈 듯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그 동안 무늬만 남편이었던 장혁에게 도도하고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대했던 이하늬가 감정을 오롯이 드러낸 표정으로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왕소 역)을 품에 안은 모습이 담겨있어 앞으로 장혁에 대한 급격한 감정의 변화가 예상 돼 본격적인 4각 러브라인 전개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빛나거나 미치거나’ 7회에서는 개봉에서 ‘하룻밤 결혼’을 했던 두 사람이지만 장혁(왕소 역)이 왕족인지 모르는 오연서(신율 역)와 오연서가 여자인 줄 모르는 장혁은 서로에게 끌리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