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와 이하늬가 장혁을 두고 강렬한 신경전을 벌인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장혁을 사이에 둔 두 여인의 삼각관계를 본격적으로 그려 긴장감을 높인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속 신율의 목에 걸린 반쪽 짜리 나비 목걸이를 본 황보여원이 왕소의 목에 걸린 것과 같은 것임을 확인하고 둘 사이의 비밀이 무엇인지 신율을 압박하며 추궁하기 시작하는 내용이 펼쳐진다.
 
같은 나비 목걸이를 나눠 목에 걸고 있다는 걸 알게 된 세 사람의 로맨스가 향후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제작진 측은 “서로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여배우 오연서(신율 역)와 이하늬(황보여원 역)가 장혁(왕소 역)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펼쳐진다”며 “'빛나거나 미치거나' 촬영현장에서 두 여배우의 팽팽한 긴장감이 담겼다”고 전했다.
 
지난 17일 '빛나거나 미치거나' 10회에서 신율이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내심 좋아하는 왕소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마침내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된 신율과 왕소의 급진전 되는 로맨스가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