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빛나거나 미치거나'가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전국 시청률 14.3%를 기록해 월,화극 절대 강자임을 과시했다.

이는 지난 23일 '빛나거나 미치거나' 방송 분 13.1% 보다 1.2% 상승한 수치로, 이틀 연속 동 시간대 방송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된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왕소 (장혁 )과 신율 (오연서 )를 만나 비밀 데이트를 시작했는데 방송 말미 신율이 과거 자신과 하룻밤을 보냈던 개봉에서의 신부임을 뒤늦게 알게 됐다.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낸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과 오연서의 완벽 ‘케미스트리’는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폭풍 전개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웰메이드 드라마로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발해의 마지막 공주 신율(오연서 분)과 고려의 저주 받은 황자 왕소(장혁 분)가 하룻밤 혼례로 연을 맺으며 벌어진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사극이다.

한편 동 시간대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는 시청률 7.2%, KBS2TV 블러드는 5.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