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열풍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8월 발매된 걸그룹 EXID의 노래 ‘위아래’가 멤버 EXID 하니의 직캠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말과 올해 초 각종 차트를 역주행한데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역주행중이다.
 
EXID 뮤직비디오는 최근 조회수가 급상승하면서 유튜브 조회수가 1천1백만을 돌파했다. EXID 뮤비 인기 역주행은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EXID 스페셜 뮤비 위아래 심쿵버전 조회로 이어지고 있다. 위아래 심쿵 버전은 유튜브 게시 2일만에 조회수 1백만을 기록했으며, 1주일만에 조회수 3백만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적인 음악 전문 사이트 빌보드닷컴도 “EXID 섹시 바이럴 비디오 성공 후 위아래 심쿵버전 새롭게 선보여(EXID Release New Version of Breakout Hit 'Up & Down' After Sexy Viral Video Success)”라는 제목의 기사를 소개하는 등 EXID 새로운 뮤비에 관심을 보였다. 빌보드 이외에도 국내외 K팝 관련 사이트에서도 EXID 새로운 뮤비에 대한 기사를 쏟아내고 있다. 
 
EXID 스페셜 뮤비 위아래 심쿵버전은 LG U+가 제작한 디지털 광고 영상으로 LG U+ 3 밴드 LTE 서비스가 경쟁사 보다 업로드 속도가 2배 빨라 업로드/다운로드, 위 아래 속도 최강이라는 장점을 연상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구성했다.
 
EXID 위아래 심쿵버전 뮤비 음원은 EXID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가 맡았다. 봄 기운 가득한 파스텔 톤을 배경으로 LE, 정화, EXID 하니, 솔지, 혜린의 사랑스럽고 깜찍한 모습과 멤버들의 섹시한 춤이 반복되면서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하니와 정화의 화이트 컬러 미니스커트, LE의 오피스 레이디룩, 솔지의 거품 목욕씬, 혜린의 교복 패션 등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 중간에 나오는 멤버들의 키스 장면과 윙크 장면 등 원본 뮤비에서는 볼 수 없는 장면들은 이 영상이 왜 남심저격 심쿵버전인지 알 수 있게 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