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지 않은 여자들' 시청률이 착하게 시작했다.

TNMS에 따르면 지난 25일 김혜자, 채시라, 도지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여 기대를 모은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첫 회가 전국 기준 8.8%를 보였으며, 특히 수도권 기준에서는 두 자릿수 10%대를 넘어 10.3%라는 좋은 반응을 보이며 출발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동 시간대 경쟁에서 MBC ‘킬미, 힐미’(11.2%, 전국)보다 2.3%p 낮았으나, SBS ‘하이드 지킬, 나’(4.9%, 전국)보다는 3.9%p 높은 수치로 첫 회부터 동 시간대 2위를 차지하며 MBC ‘킬미, 힐미’와의 수목 드라마 1위 경쟁을 예고 했다.
 
뿐만 아니라, '착하지 않은 여자들' 첫 회 전국 시청률은 KBS2 동 시간대 전작 드라마 ‘왕의 얼굴 ‘의 첫 회 시청률 6.5%, 마지막 회 시청률 8.3%, 보다 각 2.3%p, 0.5%p 높은 수치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김혜자, 채시라 등 관록 있는 여배우들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시청률 수치로 보여주었다.
 
이날 KBS2 '착하지 않은 여자들' 첫 회를 가장 많이 시청한 성 연령층은 전국 기준으로 여성 50대(7.1%) 였으며, 그 다음으로 여성 60대 이상(6.3%), 여성 40대(6.1%) 였다.

한편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뜨거운 피를 가진 3대 여자들이 미워하고 사랑하면서 진정한 인생의 의미를 깨달아가는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