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지난 달 28일 엠리밋 광주아울렛점에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2015 S/S(봄/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 팬사인회를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날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는 빨간색 컬러가 돋보이는 엠리밋 방수재킷을 입고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 봄을 닮은 싱그러운 미소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는 1시간 가량 진행된 사인회 내내 지친 기색 없이 소탈하면서 밝은 모습을 보이며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멀리서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를 보러 온 팬들을 위해 하이파이브를 하고, 손깍지를 끼는 등 다양한 스킨십을 하며 팬들을 폭풍 감동시켰다. 사인회 후에는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직접 행운권을 추첨해 엠리밋 제품을 팬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이날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는 엠리밋 봄 신제품인 ‘LD PRE 콘래드 재킷’과 방풍기능이 뛰어난 ‘LD 윈드스토퍼 팬츠’, 화이트색상의 ‘C1 PRIME’ 트레킹화를 매치해 상큼한 봄철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한편, 엠리밋은 도시에서 액티브한 일상을 즐기는 것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젊은이들을 위한 도심형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현재 가수와 연기자, 뮤지컬배우로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임시완,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엠리밋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