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CNBC에서 지난 1월 국내 최초의 소비 상담 라이브 쇼 ‘이호선의 플랜100’ (이하 플랜100)이 첫 방송 된 이후 한 달도 채 안돼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다방면에 관한 상담 진행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
 
이호선 박사는 최근 MC로 다양한 프로의 상담학 박사로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권영차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대기업과 다양한 현장에서 핫한 강연을 진행하는 스타강사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플랜100'은 ‘살까, 말까?’ 쉽게 의사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단 하나의 소비 상담 쇼로서 15년의 상담경력을 자랑하는 이호선 교수가 메인 MC로 진행을 맡아 상담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따끔한 충고가 담긴 명쾌한 상담을 진행한다.

다양하게 접수된 상담 신청 중 '플랜100' 지난 첫 방송에서는 김대중 대통령부터 류현진까지, 유명인들의 중고차만 골라서 따라 사고 그 다음 목표는 이정재의 포르쉐911이라는 차도남의 고민, 술값 만큼은 아끼지 않는 도시의 술 마시는 처녀의 고민 등 총 4명의 상담자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 놓으며 첫회부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MC를 맡은 이호선 교수는 “상담전문가로서 15년 간 가족부터 연인, 청소년, 직장인들까지 상담을 해왔는데 공통적인 문제가 바로 돈에 관련된 것이다”라며 “플랜100을 통해 돈에 얽힌 고민을 아주 솔직하게, 때론 냉철하게, 가끔은 뻔뻔하게 해결해 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내 최초의 소비 상담 라이브 쇼 ‘이호선의 플랜100’은 지난 1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SBSCNBC 채널을 통해 생방송되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