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걸그룹 AOA 설현 연기 주목되네!

걸그룹 AOA 설현이 미모의 뱀파이어로 파격 변신한다.
 
최근 무대 위에서는 물론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걸그룹 AOA 설현이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첫 뱀파이어 연기도전에 나서는 것.
 
걸그룹 AOA 설현은 '오렌지 마말레이드' 속 인간과 뱀파이어가 함께 공존하는 세상에서 극심한 차별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점점 더 내성적으로 변하는 뱀파이어 백마리 역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걸그룹 AOA 설현은 KBS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톡톡 쏘는 매력의 연기선생 서은수 역을 시작으로, SBS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영화 ‘강남 1970’를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해왔던 만큼, 이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남심을 녹일 뱀파이어로 활약할 그녀의 또다른 변신에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배우 여진구, 씨엔블루 이종현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설현이 어떤 케미를 일으키며 전무후무한 감성 판타지로맨스를 이끌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걸그룹 AOA 설현은 “잘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대본만 봐도 촬영이 재미있을 것 같아 기다려진다. 마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니 기대해 달라.”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걸그룹 AOA 설현은 지켜주고 싶은 뱀파이어 백마리 역을 통해 더욱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이라며 “설현이 차분한 여성미와 러블리하고도 상큼 발랄함을 동시에 지닌 만큼, 극 중 캐릭터 백마리로 분했을때 그 시너지가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해 달라” 전했다.
 
한편, 5월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감성 판타지 로맨스. 순수한 사랑이야기와 함께 우리 사회 속 차별에 대한 이야기를 녹여낸 작품이다.
 
올 봄, 남심을 사르르 녹일 뱀파이어로 다시 태어날 걸그룹 AOA 설현은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