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생활건강은 ‘KBS 희극인 봄맞이 모임’을 위해서 주력상품인 스트레스싹을 공식적으로 후원했다. 다모생활건강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은 스트레스싹을 지난 2011년부터 KBS 희극인실을 공식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다.
 
다모생활건강에서 런칭한 2015년형 스트레스싹 출시되면서 보므 여름을 앞두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2015년형 ‘Stress Ssac(스트레스싹)’은 두피를 시원하게(청열작용) 해주는 작용을 하며 스포츠스타와 연예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입소문을 타고 봄, 여름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며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제품이다.

스트레스싹은 Menthol, Barbaloin을 다량으로 함유한 박하,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시원하게 식혀주며 두피를 해독하여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데 큰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다.
 
스트레스싹은 봄, 여름철 목이나 머리부분에 뿌려주면 바로 시원함을 느끼며 상쾌함을 더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다모생활건강은 식약청에 등록된 탈모 예방, 육모기능이 있는 탈모 샴푸와 토닉 등 의약외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현재 다모 샴푸와 토닉, 스트레스싹 등을 170여 개의 탈모전문 성형외과와 피부과 한의원에 공급하는 전문기업이다.

스트레스싹은 4계절용 화장품이지만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으며 두피와 목뒤에 시원함을 선사하며 야외 나들이가 한창인 요즘 더위를 잊는 필수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