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이나희 기자] '나는 가수다 3'에 록밴드 ‘체리필터’의 합류가 확정됐다.

‘체리필터’는 독특한 가사와 시원스런 보컬, 환상의 연주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록밴드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것을 기대하게끔 한다.
 
MBC 대표 '나는 가수다 3' 측은 9일 “오는 20일 방송예정인 '나는 가수다 3' 4라운드부터 밴드 체리필터가 새 가수로 합류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체리필터는 보컬 조유진, 기타리스트 정우진, 베이시스트 연윤근, 드러머 손스타로 구성된 혼성밴드로, 2000년 데뷔해 2002년 2집에 수록된 ‘낭만 고양이’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오리날다’, ‘달빛소년’, ‘Happy Day’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명실상부 최정상의 록밴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체리필터의 홍일점인 여성 보컬 조유진은 매력적인 보이스 톤과 무대를 휘감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시원한 고음까지 선보이는 폭발적인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정우진, 연윤근, 손스타의 환상적인 연주실력은 그들이 가진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며 유쾌한 무대를 선사해왔다.
 
이에 '나는 가수다 3' 제작진은 “체리필터는 강렬한 에너지와 폭발하는 록스피릿을 톡톡히 전하는 밴드다”라며 “체리필터가 금요일 밤에 선사할 에너지가 넘치는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어 “체리필터가 합류하는 '나는 가수다 3' 4라운드 경연은 한층 더 치열하고 흥미진진해 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 '나는 가수다 3'는 귀 호강, 귀 정화 음악 버라이어티로 탄생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나는 가수다 3'의 세 번째 탈락자가 결정되는 3라운드 2차 경연은 오는 13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